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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도 낭비되고 번거로우시죠? 우리 회사는 담당 직원에게 이삿짐 사진 몇장만 보내주시면 방문견적과 동일한 조건으로 견적서 및 계약서를 책임있게 제출해 드려 많은 고객이 만족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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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화물운송약관

업 종 : 이사화물취급자동차운송알선 등
이사화물운송 약관 주요 내용

1항 - 계약서 작성
        1. 이사계약서 작성은 당사 및 지점의 견적사원이 하게 됩니다.
             만일, 계약서를 작성치 않았을 경우에 이사계약의 효력은 상실됩니다.
        2. 이사계약서는 반드시 고객과 당사 쌍방의 확인 서명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온라인으로 송금하여 계약하였을 경우 고객의 서명을 대체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은 홈페이지
             내용으로 정합니다.

2항 - 계약상 쌍방의 책임
        당사 및 지점의 직원들이 계약된 이사를 실행함에 대하여 계약쌍방은 책임을 져야 합니다.

3항 - 계약체결시 서로 알려야할 사항
        1. 이삿짐의 물량은 CBM(입방미터)이라는 부피단위로 표시되고, 당사 직원이 목측을 통하여 측정함을 원칙으로
             하며 필요에 따라 무게 또는 물건가격을 적용키로 합니다.
        2. 고객은 당사직원이 측정한 견적내용에 대하여 부정확성 또는 부적합성이 있다고 생각될 때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3. 만일 고객이 이사시 필요한 전체사항을 당사 직원에게 검토하도록 했다면 쌍방이 확인한 후 반드시 계약서에
             기록하도록 요구해야 합니다. 새집에서 가구나 각종집기들이 놓여질 장소에 대한 사항도 반드시 사전작성(견
             적시 제공된 ‘우리집안 배치도’를 이용)하여 포장 완료시 제출해야 합니다. 위의 경우 전체 사항들은 대부분
             이사 화물 취급에 있어서 발생 가능한 예외적인 난관을 위한 사항들인데, 만일 고객이 그러한 특이 사항들에
             대해 사전에 당사 직원에게 알려주지 않은 경우 1차적인 책임은 고객에게 돌아가게 됩니다.
        4. 고객은 취급주의 품목에 대한 아래의 예비지식을 갖추어야 합니다.
             1) 사용된 설비(비품)나 운송될 가구 중 파손의 위험이 내재해 있는 품목들의 목록을 작성, 당사 직원에게 사전
             에 주지시켜야 합니다.
             2) 골동품, 수장품, 기타 귀중품도 마찬가지로 주지시켜야 합니다.
             3) 금, 은, 기타 귀금속, 현금, 유가증권등 특별한 단속을 요하는 물품의 경우 이로 인한 사고는 당사가 책임지
             지 않습니다.
        5. 위에서 언급한 특별한 물품에 대하여 사전에 주지 또는 간수하지 않은 고객의 파생되는 손해와 비용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6. 또한 고객이 운송을 원하는 품목에 관하여 상세한 설명을 당사 직원에게 제공하지 않은 경우, 고객은 어떠한 운
             송품목도 누락되지 않았고 잘못 운송된 일이 없다는 확인을 할 책임이 있습니다.
        7. 계약 때 특별약관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과 협의하여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8. 아파트 베란다 유리의 바깥 부분 및 기타 외벽 유리의 바깥부분은 창문분리의 위험성으로 인해 작업이 불가하
             며, 따라서 당사의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4항 - 이사비용
        1. 이사비용과 조건 그리고 지불방법은 독립적인 계약서에 명시합니다.
        2. 견적시 상방간의 합의된 금액은 출발지에서 가구분해 및 포장, 운반 그리고 도착지에서의 포장해체, 정리정돈
              하는 모든 과정을 포함합니다.
        3. 그러나 다음과 같은 사항은 예외이며, 고객의 요청이 있을 때는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카펫, 커튼, 전열기구,
              분리형 에어컨, 위생기구, 냉장고 배관설비, 난방설비가 또한, 벽과 마루에 부착된 장치의 분리 및 설치등) 현
             금지불경우, 고객은 합의된 견적금액의 10% 이상을 계약금으로 지불해야 하며, 계약금이 당사에 입금되면서
             이사일정이 예약되어 당사의 이사 서비스를 약속받게 됩니다. 당사는 포장전문업체이므로 잔금은 포장 작업
             완료 후 지불해야 합니다.
        4. 신용카드로 비용 지불을 원할 경우, 고객은 견적시 카드를 준비하여 당사 직원에게 제시, 전표를 작성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계약금 대신 전표가 당사에 접수되면 이사일정이 예약되어 당사의 이사서비스를 약속 받게 됩니
             다. 견적시 카드가 준비되지 않았을 경우는 그대로 현금지불규칙에 따르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신용카드
             사용시에는 할부도 가능합니다.
        5. 고객의 요청으로 피아노, 금고, 컴퓨터, 대형 수족관 및 특수물품을 운반할 경우 특별비용이 견적금액에
             가산됩니다.
        6. 계약시 쌍방의 합의에 의해 제외된 물품에 대한 포장 및 운반은 일체하지 않으며 추후 고객의 요청시, 추가 비용
             을 지불해야 합니다.
        7. 작업조건이 까다롭거나 고객의 별도요청으로 고가사다리차(SPEEDDOVATOR)를 사용할 경우, 이사비용과는
             별도로 장비 사용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8. 견적 후 금액을 추가물품이 없는 한 별도의 추가비용은 청구하지 않습니다.
           (예, 식대, 교통비, 수고비 기타) 단, 계약된 당일 고객의 요청 또는 사정에 의해 작업진행이 불가피 또는 지연될
             경우는 소정의 비용이 추가로 청구됩니다.
           (예, 집수리, 도배, 장판, 장비 사용 불가 등)
        9. 당사는 철저한 시간예약제를 준수함으로써 이사 당일 비가 올 경우에도 서비스를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며,
             만일 서비스의 수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어(팀장) 당사 WORKING SCHEDULE의 변동이 불가피할 경우
             고객은 이사 일정을 당사의 변경된 WORKING SCHEDULE 에 따라야 합니다.

5항 - 위험하거나 전염의 가능성이 있는 품목
        1. 고객은 위험하거나 전염의 가능성이 있는 물건에 대해서는 당사 직원에게 자세한 설명과 경고를 해 주셔야
             합니다.
        2. 만일 고객으로부터 사전에 위와 같은 언급이 없었다면 당사는 위 품목들에 대한 운송을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운송이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또한 고객으로부터 사전에 위와 같은 언급이 없었다면 당사는 임의대로 장소와 시간에 관계없이 그 물건을 하적
             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파손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항 - 이사 계약의 변경
        1. 고객은 이사계약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위 권리의 실행은 다음 조건에 따릅니다.
             1) 고객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변경된 계약으로 인한 모든 손해나 손실의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2) 이사계약의 변경은 당사의 업무에 차질이 생기거나 여타 다른 고객에게 손해를 끼치지 않을 경우에 한하여
                즉각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3) 만일 그렇지 못한 경우에 당사는 고객의 요청한 바를 처리할 수 없으며 그 이유와 상황을 고객에게 통보해야
                합니다.
             4) 그라나 당사가 이미 통보받은 바를 시행지 못했을 경우에는 고객에 대하여 변상의 책임을 집니다.
             5) 계약 후 고객의 사정에 의해 포장 및 운반일자의 변경을 원할 경우에는 당사로 즉시 통보, 날짜 변경 요청을
               한 후, 변경 확인을 반드시 받아야만 합니다.
             6) 기 체결된 계약에 대하여 고객이 취소를 원할 경우 신속히 취소 처리하여 드립니다.
               단, 이사서비스 예정일자 8일이내(이사 예정일 포함)에 취소 및 변경 요청시에는 총 이사비용의 10% 범위내
               에서 고객에게 손해 배상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7) 천재지면 또는 당사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이사를 해 드릴 수 없을 경우 이사일자 5일 전까지 통보해
                드리며 고객은 계약금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7항 - 작업지연의 책임
        1. 어떠한 이유로 인해, 가구가 도착지에 이르기 전에 계약서에 적혀진대로 이행하기 어렵게 되었을 경우에는 쌍
             방은 적절한 조치를 논의해야 합니다.
        2. 또한 계약서상의 내용과는 전혜 다른 조건하에서 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나 고객의 지시사항을 받을 수 없을 때,
              당사는 고객의 입장에서 최상의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작업 상황시 드는 비용과 고객
             의 지시사항을 수행하는데 드는 비용을 청구하게 됩니다.(단, 당사 직원의 부주의나 잘못으로 인한 것은
              제외됩니다.)
        3. 고객의 사정으로 인하여 계약서에 기재된 장소에 운송하지 못하게 되거나 적시에 비치하도록 지시하지 못하여
             작업진행이 되지 않았을 경우 당사는 즉시 운송을 중단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로 인한 비용 발생시 고객은
             책임을 져야 합니다.
        4. 위에서 만일 고객의 행위나 소홀로 인해 이사가 정해진 대로 이행되지 않을 경우에 당사는 합의된 금액을 초과
             하지 않는 한도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그러나 고객의 잘못이 불가피한 경우였거나 어쩔수 없
             는 경우였다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8항 - 당사의 책임과 의무
        1. 당사는 이사계약을 실행하는 과정에서 당사의 과실로 발생되는 지연 또는 손해에 대해 부분적 혹은 전체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2. 만일 이삿짐의 손실, 손상, 지연이 고객의 잘못이나 부주의로 인해 야기될 경우나 당사에 부과된 부적절한 고객
             의 지시에 의해 혹은 당사가 피할 수 없는 상황에 처했거나 미리 예방할 수 없는 결과가 발생했을 때 당사는
             책임을 면할 수 있습니다.
        3. 특히 깨지기 쉬운 물건들(예, 대리석, 유리, 도자기,거울, 벽보판넬, 상들리에, 조명등갓, TV와 리디오, 벌레먹
             은 가구등)의 파손이나 손상의 경우 고객이 요청에 의한 포장을 하지 않은 이사서비스를 행한 경우라면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또한 당사는 다음과 같은 상황 중 특별한 위험으로부터 손해나 손실이 발생하게 되면 책임을 면할 수 있습니다.
             (1) 고객 또는 고객과의 협의에 의해 당사에게 주어진 노동력이나 장비에 의한 가구의 분해, 포장, 운반, 하적
                후 풀거나 조합하는 등의 작업시
             (2) 고객의 요청에 의해 지금까지 당사가 행했던 정상적인 이사작업의 기준과는 다른 포장, 운송조건의 선택시

9항 - 배상책임에 관하여
        1. 당사가 부분적 또는 전체적 보상을 할 책임이 있을 때 배상가는 고객이 결정한 가격을 기준으로 계산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물건의 가치를 측정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으므로 그럴경우에는 그 물건의 시장가격에 근거하여
             계산하도록 합니다. 만일 부분적인 손실이 있게되면, 손실된 만큼만 배상합니다.
        2. 당사가 손상된 부분에 대한 배상의 책임이 있을 경우, 그 배상은 감가상각을 산정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3. 고객의 요청으로 포장해체가 거부되거나, 유보된 경우, 사후에 고객이 정리하는 과정에서 발견된 손실이나
             손상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이사가 지연되어 고객이 그로인한 손해를 보았다고 쌍방에 의해 판단되면 당사는 협의된 이사비용을 넘지 않는
             한도에서 배상을 대주어야 합니다.
        5. 포장 및 운송시 발생할 수 있는 파손, 분실물에 대해서는 AS사업부에서 수리 또는 변상조치를 해 드립니다.

10항 - 고의적인 부정행위와 태만
        또한 쌍방은 그들의 부주의와 잘못으로 인한 손상을 무마시키고, 책임을 회피하기 위해 또는 입증책임을 돌리기
              일반계약조건이나 특별계약조건을 이용할 권리가 없습니다.

11항 - 이사작업의 종료
        1. 모든 이사화물이 고객의 손으로 다시 넘겨졌고, 현재 상황에 이의가 없다면 이사서비스를 완료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만일 의의가 있다면, 당사 직원이 새집을 떠나기 전에 이의를 제기하여야 하며, 이사물품은 모두 포장 해체해
             놓은 상태에서 물품의 손상여부 확인을 당사 직원과 함께 해야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마무리 작업에 대해
             소홀이 한 고객은 추후 어떠한 추가서비스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12항 - 특별약관(고객과 협의하여 작성합니다)